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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의 고전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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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은 관대한 예술의 후원자임을 증명했고, 그는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들도 왕실의 비트에 맞춰 행진합니다 1672년, 그는 관리가 되었습니다.
1635년 리슐리에가 세운 아카데미 프랑세즈의 수호자입니다
프랑스어를 지키며 처방을 내렸습니다
용납할 수 없는 것이었어요 과학 아카데미에서요
과학연구를 장려하고 희극적 연구를 장려합니다.
제작은 각각 1666년과 168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미술, 조각, 음악 학원들이 활발했습니다. 음악에서는요.
샹송은 16세기 후반부터 독주를 포함하도록 진화했습니다.
이 작품들은 일반적으로 루트나 키보드를 동반해요
데니스와 같은 예술가들에 의해 작곡된 17세기에 번영했습니다.
고티에(1603–72)와 미셸 램버트(1610–96)입니다. 기초입니다.
프랑스 문학은 프랑수아 드 말헤르베에 의해 설정되었습니다.
(1555–1628), 헨리 4세와 루이 13세의 궁정 시인입니다.
산문은 프랑스어를 굳건히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파리에서 표준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루이 14세의 통치 기간 동안 예술가들은 제약을 받고 일했습니다.
예술은 과학이고, 도덕적이며, 대중을 고양시키기 위해 고안된, 존엄하다는 것을 가르친 공식적으로 승인된 고전주의 양식의 것입니다.
결코 천박하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고 모든 것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이상화된 아름다움입니다. 아마 창시자이자 최고의 실무자일 겁니다
니콜라스 푸신 (1594년-1665년)과 함께 17세기 고전 회화의 작품입니다.
침착하게 포즈를 취한 인물들로 가득 찬 혼잡하지만 질서정연한 그의 장면들 말입니다.
고전 신화나 기독교 역사에서, 기준을 충족했습니다.
완벽해요
17세기의 많은 위대한 인재들이 고전주의를 더 많이 다루었습니다.
규율에 대한 요구로, 그리고 발명에는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왕은 명작들을 알고 그들을 격려할 만큼 똑똑했습니다.
명령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피에르 코르네유의 루앙에서 태어났습니다.
(1602–84)는 대표적인 극작가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위대한 3인조에서요
비극입니다.- 호레이스(1640), 시나(1641), 폴리엑트(1642)—그는 사람을 구했습니다.
리메이크에 도전하거나 추구하는 인생보다 더 큰 영웅들과 함께 하는 그의 무대입니다.
성공하든 실패하든 항상 위대한 고귀함을 가지고 있는 그들의 세계입니다.
코르네유의 후계자이자 프랑스의 가장 위대한 작가로 여겨집니다.
고전 비극, 장 라신 (1639–99) 또한 고전으로부터 주제를 끌어냈습니다.
신화와 구약성경 이야기입니다. 단순한 플롯으로 유명하죠
라신의 모든 곡에 리듬이 맞춰진 알렉산드리아 구절을 사용한 세련된 언어입니다.
드라마 (Iphigénie, 1674; Pèdre, 1677)는 엄격한 고전적 형식을 따릅니다.
등장인물들이 격식을 차리지 않고 강렬한 인간적 열정을 전합니다.
절제된 감정과 행동의 합리적 표면입니다.
희극의 비극을 갉아먹는 몰리에르(1622-73)는 뛰어납니다.
그 장르의 본보기에요. 파리에서 장 밥티스트 포클린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잘사는 집주인 몰리에르는 어려서 죽었지만 붓기 전에 죽지는 않았습니다.
그에게 지속적인 명성을 가져다준 일련의 작품들 말입니다
프랑스 최고의 희극 작가로서요 몰리에르의 희곡 (L'école des)입니다.
여성학교, 1662년, 레미산트로프입니다.
1666)는 보편적인 인간의 결함을 보여주는 캐릭터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구두쇠, 속물근성, 위선 그리고 그것들은 종종 에서 나옵니다.
주변에서 발견한 타입들이죠 피해자들 중 일부는요, 혹은 피해자들이라고 생각했던 사람들도요
화가 치밀어올랐고, 타르튀페(1664년판)는 종교인이었습니다.
잘 속는 가족을 거의 폐허로 몰아넣고, 구성원들의 분노를 샀습니다.
왕 스스로 방어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신성 모독이라는 혐의를 받고 있는 극작가입니다 몰리에르는 천재였어요
인간의 본성을 이해하는 것 뿐만 아니라 그의 혁신적인 사용에도 있습니다.
그는 빠른 어투와 빠른 어투로 유명해졌습니다.
그가 희극적 효과에 사용한 반복과 그가 프랑스인들에게 끼친 영향입니다.
언어는 심오합니다.
몰리에르의 희극에 곁들일 많은 음악이 작곡되었습니다.
장 밥티스트 륄리(1632-87)에 의해, 그는 또한 발레와 엄숙하고 품위 있는 글을 썼다, 루이 14세의 궁정에서 일하면서 그의 인생의 대부분을 보냈습니다.
코르네유의 비극을 모델로 한 비극이라고 불리는 오페라입니다.
그리고 레이신도요. Lully는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대중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르네상스 시대부터 발전해 온 바로크 건축이 그것입니다.
1600년대 초부터 뮤지컬을 구별하기 위해 만들어진 형식입니다.
18세기 중반까지의 기간입니다. 바로크 음악은 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정확한 계측 점수 매김, 더 긴 지속 노트 사용(설명)을 사용합니다.
하프시코드와 같은 키보드 악기에 있습니다.
basso continuo의 채택—조화를 준 반주입니다.
음악에 맞춰 구조를 짜요. 솔로 보컬을 사용하는 것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르네상스 말기에 창안된 오페라를 세웠죠 동반합니다.
상승, 인기 있는 새로운 춤들이 등장했습니다. 리고돈, 가보트,
그리고 아마 가장 잘 알려진, 미뉴에트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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